[IoT] IoT 및 스마트 홈 오토메이션이 우리의 생활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킬까?

제목: How IoT & smart home automation will change the way we live


Business Insider Intelligence Exclusive: 여기에 제공된 데이터는 IoT 업계의 시장 동향을 다루는 포괄적 보고서인 Internet of Things Report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전체 분석을 위해 BI Intelligence 및 IoT Report를 통해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

Internet of Things는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에 혼란을 주지만, 지금은 그 서술에서 "살아있는" 부분에 대해서 초점을 맞춰 보겠습니다.

연결된 제품으로 가득 찬 스마트 홈에는 삶을 더 쉽고 편리하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날에 집으로 운전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지만 집에 돌아와서 집이 시원해 질 때까지 에어컨을 켜기 보다는 사무실을 떠나 스마트 서모 스탯에 온도를 낮추라고 지시하면 스마트 폰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식사 준비 중 야채를 잘게 자르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아마존 에코의 보좌인 Alexa에게 오늘의 가장 중요한 뉴스 기사를 읽으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홈 장치에 대한 가능성은 부족하지 않으며 홈 오토메이션은 미래의 흐름으로 보입니다. 아래에서는 IoT 및 하우스 자동화가 우리 삶의 방식을 어떻게 변화 시킬지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Smart Buildings and Smart Homes

Business Insider의 프리미엄 리서치 서비스 인 BI Intelligence는 스마트 홈 장치의 수가 2015 년의 8300 만 개에서 2020 년의 193 백만 개로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든 스마트 가전 제품 (와셔, 건조기, 냉장고 등), 스마트 홈 안전 및 보안 시스템 (센서, 모니터, 카메라 및 경보 시스템), 스마트 서모 스탯 및 스마트 조명과 같은 스마트 가정용 에너지 장비가 포함됩니다.

똑똑한 가정에 대한 가장 확실한 이점은 더 많은 연결 장치가 더 많은 작업 (조명, 온도 등)을 처리 할 수 있고 거주자가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그러나 이 외에도 스마트 홈 IoT 장치는 비용을 줄이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집에 도착했을 때 편안하고 시원한 아파트를 갖고 있지만, 집이 없는 경우 에어컨을 꺼 두어 전기 요금을 낮추고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라이트도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스마트 홈 장치는 일반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상대 기기보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소비자는 처음에는 지갑에서 히트를 느낄 것입니다.

연결된 LED 전구보다 평균 15달러가 들지만 비 연결 LED 전구의 경우 8달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결 된 전구의 비용은 지난 2년 간 감소하여 스마트 IoT 장치의 가격은 더 떨어지고 평균 소비자에게 더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Smart House IoT Devices

여러 뛰어난 스마트 홈 IoT 장치가 이미 시장에 출시되어 전 세계 수천 개의 주택으로 진출했습니다.
아마 우리는 아마존 에코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틀림 없이 이 공간에서 처음이자 가장 유명한 이름입니다. 이 장치는 다른 스마트 홈 가제트의 중심 허브 역할을 하며 음성 활성 보조 장치 인 Alexa는 다른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mazon은 두 자매품 인 Tap and the Dot도 제공합니다.
보다 유명한 스마트 홈 장치 제조업체 중 하나 인 Nest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학습 온도 조절기를 만들었으며 원거리 센서를 사용하여 멀리서 시간과 온도를 결정합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Alexa에서도 작동합니다.

August Smart Lock은 가정에 향상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며 설치가 쉽고 Apple HomeKit을 통해 Siri와 호환됩니다.

또한 스마트 전구의 경우 필요에 따라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Lifx Color 1000과 흰색 조명이 필요한 필립스 색조 무선 조정 키트가 있습니다.

Home Automation Companies

그럼 누가 이 장치들을 내놓을 건데? Amazon, Nest (Google의 모회사 인 Alphabet 소유), Apple, August, Philips 등 여러 회사가 선두에 서 있습니다.

이 공간을 선도하는 다른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Notion
Control4
SmartThings (Samsung)
Plum
Lully
Canary
Vera
Loxone
MyFox
Petcube
Iris
Savant
Vivint
Latch
iBaby
HomeSeer
Wink
Ecobee
SimpliSafe
Innit


The Future

IoT 장치 가격이 내려 가고 일반 대중이 이러한 제품의 이점을 이해하게 되면 스마트 홈 시장은 벗어날 것입니다. 똑똑한 가정에서 다음 논리적 인 단계는 똑똑한 도시입니다. 이는 IoT를 다음 단계로 끌어 들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똑똑한 가정은 우리 일상 생활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사물의 인터넷은 다가오는 해에 변화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BI Intelligence가 IoT에 대한 가장 포괄적 인 리소스 인 Internet of Things: IoT가 세상에 주는 영향을 조사하는 데 수 개월을 소비 한 이유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acOS가 갑자기 부팅이 되지 않을 경우 데이터 복구 또는 백업 방법

C++로 프로그래밍할 때 인자 또는 리턴 값으로 std::vector 등 STL 데이터 타입 처리하는 좋은 방법

Git 저장소를 병합하는 방법(How to merge repositories in Git)